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마 술을 마시고, 내가 보고한 것 같지만, 문도 열고 경찰이 와서 해결하려고 포기하고 있습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8. 07:51

    술을 먹고 3단 콤보..
    오랜만에 밖에서 술을 먹었습니다만, 술 양을 생각하지 않고 계속 마셨습니다. 그런데 조심해 보니 집 앞 복도로 완전히 뻗어있었습니다. 그것도 머리에서 신발까지 젖은 채.

    새벽에 일어나서 먼저 집에 들어갔다가 다시 잠을 잤다.

    아침, 드디어 일어나서 출근했지만, 휴대 전화 안에 동영상과 사진이있었습니다.
    집 복도에 경찰관이 세네인? 촬영

    그것을 보면서 어젯밤의 일을 기억했지만 비밀번호를 바꿨던 시간이 맞지 않았습니다.

    아마 술을 마시고, 내가 보고한 것 같지만, 문도 열고 경찰이 와서 해결하려고 포기하고 있습니다.

    진짜 수면도 와서 문을 나가는 것이 무서워..

    내가 술을 마시고 실례하고 젖은 것 같지만, 그대로 누워 남아 있으면 그동안 복도를 지나는 수많은 사람들이 본 것은 아닙니다.

    고생하고 고통받은 분들에게 미안해.

    나 자신도 질리거나, 그렇게 누워서 구경 거리가 되었다고 생각하기 때문에 불쌍하거나 합니다.
    욕설도 많이 먹었습니다.

    나가면 이웃이 모두 알아볼까요?

    출근은 해야 하기 때문에 밖으로 나가는데 엘베도 탈 수 없고 사람도 만날 수 없습니다.

    그냥 사라지고 싶은 느낌이군요..

    나는 잘못되었고 해결책은 없지만 단지 너무 고통스럽기 때문에 불평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